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국내외 의사 초청 ‘패스락-TM’ 세미나 개최:보건의료연합신문
광고
광고
로고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국내외 의사 초청 ‘패스락-TM’ 세미나 개최

이규진 | 기사입력 2022/11/02 [12:30]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국내외 의사 초청 ‘패스락-TM’ 세미나 개최

이규진 | 입력 : 2022/11/02 [12:30]

  척추 임플란트 전문 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박근주)는 1일 윌스기념병원에서 미국 루이지애나병원 앤서니 신 교수, 중앙대병원 송광섭 교수, 윌스기념병원 이동근 원장 등 20명의 의료진이 참석한 가운데 ‘패스락-TM’ 세미나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올해 출시한 신제품 ‘패스락-TM’을 소개하고, 의료진들은 높이 확장형 척추 임플란트인 ‘패스락-TM’을 가지고 환자들에게 측방 척추간 유합 수술을 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패스락-TM은 ‘H’자 모양으로 시장의 기존 제품에 비해 더 많은 골 이식재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해 골 유합 능력을 향상했다. 환자의 다양한 척추 환경에 따라 척추 삽입 각도(최대 20도)와 길이(최대 25㎜), 높이(최대 4㎜)를 늘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임상 적용 범위를 넓혀 시술 한계 극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패스락-TM은 미국 FDA 승인을 토대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상태다. 올 상반기 설립한 미국 자회사 앨엔케이스파인과 기존 판매 법인 이지스스파인을 통해 글로벌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시장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제품인 만큼 회사는 올해 총 1000만 달러(약 131억원) 이상을 수출할 계획이다.

미국 루이지애나병원 앤소니 신(Dr. Anthony Sin)교수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의 패스락-TM 제품이 최소 100건 이상 수술에 사용되면서 오작동이나 수술 후 합병증, 예후 등이 없어 다른 글로벌 메이저 기업과 비교해 이미 시장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대한민국의 의료 선진화와 환자 분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글로벌 척추 임플란트 메이저 기업으로 도약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008년 척추 임플란트 개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글로벌 메디컬 전문 기업이다. 미국FDA (식품의약국), 유럽CE (통합규격인증), 한국MFDS (식품의약품안전처) 인·허가를 받아 주로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에서 사용되는 척추 고정 장치와 척추 수술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