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위글위글, 컬래버 제품 출시

이규진 | 기사입력 2022/12/08 [14:42]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위글위글, 컬래버 제품 출시

이규진 | 입력 : 2022/12/08 [14:42]

롯데칠성음료의 대표적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일상의 명도와 채도를 높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손잡고 컬래버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홈파티, 호캉스, 캠핑 등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서 와인을 즐기는 국내 와인 시장의 트렌드를 겨냥해 기획된 이번 컬래버 제품은 마주앙 카버네쇼비뇽 및 스템리스 와인잔 등의 와인 액세서리, 전용 캐리어백으로 구성됐으며 언제 어디서나 와인 파티가 가능한 올인원 세트로 제작됐다. 특히 와인 라벨과 각 구성품에는 두 브랜드의 상징이 조화된 ‘위글위글’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12월 8일부터 950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마주앙x위글위글’ 컬래버 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칠성몰’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일 기준 7일 후부터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인근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담당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현재 MZ 세대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위글위글과 컬래버로 와인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마주앙을 더 친숙하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77년 출시된 국내 최고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은 올해 마주앙의 대표 제품인 ‘마주앙 카버네쇼비뇽’, ‘마주앙 샤도네이’ 리뉴얼, 한식 다이닝 ‘사계’와의 한식 페어링 팝업 행사, ‘간송미술재단’과 협업 및 컬래버 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