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잔 텔레콤, 키메타와 오만 LEO 시장에 최초 평면 패널 단말기 공급 주문 체결
이규진 | 입력 : 2023/05/18 [19:20]
키메타(Kymeta)(www.kymetacorp.com)는 오늘 CABSAT 2023에서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아잔 텔레콤(Azyan Telecom)(azyansat.om)이 원웹(OneWeb)으로 연결된 Hawk™ u8 단말기에 대한 중요한 주문에 서명하여 키메타와 원웹의 독특한 지구 저궤도(Low Earth Orbit, LEO) 제품을 처음으로 오만에 소개했다고 발표했다. 이 거래는 이 지역의 전국적인 통신 역량 확장을 지원하여 오만 전역에 고속, 저지연의 유비쿼터스 통신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할 것이다.
고유한 소프트웨어 우선 접근 방식으로 가능해진 키메타의 전자 조종 평면 패널 호크 u8은 어려운 지형과 빈번한 허리케인이 종종 고속 제공을 방해하는 지역을 포함하여 원웹의 LEO 위성군을 통해 연결된 오만의 섹터 간에 안정적이고 진정한 모바일 광대역 연결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거래는 키메타가 호크 u8을 이제 전 세계적으로 상업적으로 공급한다고 발표한 직후에 이루어졌다.
키메타의 사장 겸 공동 최고경영자인 월터 버거(Walter Berger)는 “모바일 광대역에 대한 액세스가 모든 주요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키메타는 전 세계 고객에게 진정한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겠다고 더욱 강력히 다짐했다. 아잔 텔레콤과 함께 오만에 우리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로 힘을 얻었으며, 이를 이 지역에서 파트너십을 계속 확장함에 있어 상징적인 진전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잔 텔레콤의 최고 운영 책임자 아메드 세이버(Ahmed Saber)는 “오만의 LEO 시장의 성장과 지역 전역의 기업 및 커뮤니티를 위한 고속 위성 연결성을 향상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있어 오늘이 흥미로운 이정표가 되었다. 키메타와의 거래를 통해 오만의 디지털 전환 전략에 따라 안정적인 연결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오만 전역의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을 확장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고 전기통신 규제 당국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군대, 정부 및 기업 고객이 널리 채택한 키메타는 세계 유일의 고대역폭, 저전력, 완전 통합형 고처리량 모바일 단말기 제품군을 제공한다. 원웹의 고속, 저지연 광대역 연결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출시됨에 따라 키메타 고객은 호크 u8 LEO 단말기를 통해 이동 중이거나 정지된 상태에서 이러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 단말기는 2024년 1분기에 오만 시장에 공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나열된 키메타 및 아잔 텔레콤 연락처로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건의료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