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투미, 최고급 골프 컬렉션 출시

고건 | 기사입력 2024/03/01 [01:43]

투미, 최고급 골프 컬렉션 출시

고건 | 입력 : 2024/03/01 [01:43]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프리미엄 골프 가방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 럭셔리 제품 확장에 기여했다. 투미 스포츠(TUMI Sport)의 확장 라인인 이번 신제품 골프 컬렉션은 탁월한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골프 선수와 애호가 모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전체 골프 여행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은 골퍼들이 코스 내외에서 브랜드의 완벽한 기능성, 탁월한 품질 및 세심한 디테일을 느껴볼 수 있다. 블랙과 오프화이트/탄(Tan) 색상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골프 카트 백 △골프 스탠드 백 △골프 레인지 백 △골프 하드사이드 이륜 여행용 케이스와 함께 △더플백 △토트백 △클럽 커버 등이 포함돼 있다. 일부 품목의 경우 이니셜을 새겨 개성을 더할 수도 있다.

 

빅터 산츠(Victor Sanz) 투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투미는 열정을 쫓는 고객의 여정이 완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투미 고객 상당수가 골프를 치며 비즈니스를 수행하거나 골프 경기를 즐기는 골프 애호가다. 신제품 골프 컬렉션은 골프 스포츠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투미가 사랑받는 모든 디테일과 품질을 담아내 우리의 여행용 제품과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견고한 FXT 방탄 나일론 소재에 여러 개의 다양한 내·외부 수납 포켓을 갖춘 투미 골프백은 골퍼의 경기력 향상에 필요한 모든 기능 그 이상을 갖추도록 디자인됐다.

 

골프 카트 백은 최대 14개의 클럽과 함께 다양한 골프 필수품을 넣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 장비와 음료,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 포트, 보호용 레인 커버 등 실용성 중심의 디자인도 두드러진다.

 

골프 스탠드 백에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있어 코스를 걷거나 카트로 이동할 때 한쪽 어깨 또는 양쪽 어깨에 편안하게 메고 다닐 수 있다. 14개의 클럽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에 USB-C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여행을 할 때는 골프 하드사이드 2바퀴 여행용 케이스가 제격이다. 카트 백 또는 스탠드 백과 함께 추가 의류나 액세서리를 넣을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쉘이 충격을 흡수해주며, 상단과 측면에 그립 핸들이 있어 운반 편의성이 뛰어나다.

 

백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골프 더플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는 투미 골프 컬렉션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다.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이들 제품에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투미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투미는 골프 컬렉션 출시와 함께 PGA 투어와 LPGA의 ‘공식 러기지(Official Luggage)’ 브랜드로 선정됐다. 프리미어 리그 클럽 토트넘 핫스퍼(Tottenham Hotspur)와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 프로테니스선수협회(PTPA)등 주요 글로벌 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한층 더 강화한다.

 

투미 골프 컬렉션은 매장 뿐만 아니라 2024년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싱가포르 센토사 골프 클럽(Sentosa Golf Club)에서 열리는 ‘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HSBC Women’s World Championship)’에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투미는 이 대회에서 제품 프리뷰, VIP 및 인플루언서 출연 행사, 그 밖의 현장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진 첫 번째 현장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질 크리젤만(Jill Krizelman) 투미 글로벌 마케팅/전자상거래 담당 수석 부사장은 “PGA 투어 및 LPGA와 파트너십을 맺고 탁월함을 추구하는 조직과 선수들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투미는 세계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두 글로벌 파트너십을 대단히 귀중하게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LPGA의 HSBC 우먼스 월드 챔피언십을 필두로 향후 전 세계의 여러 글로벌 이벤트에서 투미를 선보이고 활동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투미는 고객과 선수 모두에게 최고의 퍼포먼스 럭셔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