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테크노트리의 포괄적인 차세대 BSS 솔루션으로 누디지털의 혁신을 주도

이규진 | 기사입력 2024/03/02 [19:04]

테크노트리의 포괄적인 차세대 BSS 솔루션으로 누디지털의 혁신을 주도

이규진 | 입력 : 2024/03/02 [19:04]

AI, 5G,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이자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누디지털(Nuh Digital)과 새로운 디지털 혁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회사의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고 현재와 미래의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BSS 스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누디지털은 혁신과 지능형 연결을 통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려는 목적으로 브라질의 디지털 포용 시나리오를 변화시키는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로 성장하고 있다. 당사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빠르고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

 

전체 디지털 스택 배포에는 중재, 프로비저닝, BSS 스위치(컨버전스 결제 솔루션,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자, 통합 제품 카탈로그, 엔터프라이즈 통합 가속기), 디지털 온라인 과금 시스템, 도매 결제 시스템, VoMS, 서비스 프로비저닝 시스템, 디지털 통합 가속기, 디지털 운영 플랫폼, 워크플로/조율자 및 전자 바우처 배포 등이 포함되며 엔드투엔드 디지털 고객 환경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새로운 서비스를 신속하게 출시하고 모든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더욱 원활한 운영과 우수한 고객 환경을 선보이는 통합 모델을 제공한다.

 

누디지털의 CEO인 라에르테 마갈량스(Laerte Magalhães)는 “테크노트리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누디지털의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며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진행하면서 테크노트리의 확장 가능한 솔루션은 당사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 향상된 운영 효율성, 개선된 비즈니스 민첩성, 고객을 위해 향상된 가치 및 서비스를 보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누디지털과 파트너십을 맺고 5G 지원 BSS 도구 전체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협력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업계를 혁신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보여준다. 고객 환경은 중요한 차별화 요소이며, 누디지털은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BSS 스택을 채택함으로써 운영을 최적화하고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원활한 경험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