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HUAF X 대상주식회사의 만남, ‘청춘, 김치’대학생의 ‘청춘’, 대상주식회사 종가집의 ‘김치’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전에는 HUAF를 잘 몰랐지만 활기찬 분위기와 재밌는 이벤트 덕에 밝은 이미지로 기억에 남을 것”, “평소 자주 먹던 브랜드인 종가집을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만났다. 김치 브랜드 중 으뜸으로 남을 것 같다”며 프로모션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 김소린 프로모션팀장은 “한 달 동안 매일 준비했던 프로모션이 실수없이 잘 진행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 작년보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인원이 많았다”며 성공적인 프로모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HUAF와 대상주식회사가 개최하는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대상주식회사 내 4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참가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요강 및 HUAF에 관한 모든 정보는 HUAF 공식블로그(blog.naver.com/hua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건의료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