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홍익대학교 HUAF X 대상주식회사의 만남, ‘청춘, 김치’

대학생의 ‘청춘’, 대상주식회사 종가집의 ‘김치’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

조민경 | 기사입력 2018/09/05 [11:30]

홍익대학교 HUAF X 대상주식회사의 만남, ‘청춘, 김치’

대학생의 ‘청춘’, 대상주식회사 종가집의 ‘김치’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

조민경 | 입력 : 2018/09/05 [11:30]


(보건의료연합신문=조민경 기자)  지난 27일, 신촌 유플렉스 광장에서 홍익대학교 광고홍보축제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가 대상주식회사 종가집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청춘’과 ‘김치’라는 컨셉에 맞게 김치 재료 맞추기, ox퀴즈, 청춘 포토존과 sns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있었다. 당일 준비한 상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궂은 날씨에도 호응을 얻었다.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전에는 HUAF를 잘 몰랐지만 활기찬 분위기와 재밌는 이벤트 덕에 밝은 이미지로 기억에 남을 것”, “평소 자주 먹던 브랜드인 종가집을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만났다. 김치 브랜드 중 으뜸으로 남을 것 같다”며 프로모션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 김소린 프로모션팀장은 “한 달 동안 매일 준비했던 프로모션이 실수없이 잘 진행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 작년보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인원이 많았다”며 성공적인 프로모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HUAF와 대상주식회사가 개최하는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대상주식회사 내 4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참가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요강 및 HUAF에 관한 모든 정보는 HUAF 공식블로그(blog.naver.com/huaf)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