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커피빈,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 수상 쾌거

김성혜 | 기사입력 2020/02/12 [18:03]

커피빈,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 수상 쾌거

김성혜 | 입력 : 2020/02/12 [18:03]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지난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2012년부터 매년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과 기업(브랜드) 및 개인, 단체를 선정한다. 커피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이뤄냈다.

커피빈 관계자는 "커피빈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무척 영광이다"라며 "커피빈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 및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커피빈은 최상급의 커피와 티를 기본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각종 커피 관련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비자 신뢰도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전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전 직원들의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일관된 맛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