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소원성취" EXO 만난 말레이시아 난치병 아동 리콰오슈:보건의료연합신문
광고
광고
로고

"소원성취" EXO 만난 말레이시아 난치병 아동 리콰오슈

서승범 | 기사입력 2016/03/15 [11:39]

"소원성취" EXO 만난 말레이시아 난치병 아동 리콰오슈

서승범 | 입력 : 2016/03/15 [11:39]

20160314172045_9489740207.jpg

(보건의료연합신문=서승범 기자) 지난 12일, EXO(엑소)의 콘서트가 열린 마르데카 스타디움(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아주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졌다. 

백혈병 투병중인 아동 리콰오슈(Lee Qiao Siew)가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메이크어위시(Make-A-Wish)재단 말레이시아 지부에 자신의 사연을 보낸것.

백혈병항암치료를 받던 리콰오슈에게 고통스런 치료과정을 잊을 수 있게 해준 것이 바로 엑소의 음악이었다. 
리콰오슈는 평소 엑소와 직접 만나 대화도 하고 사진도 찍을 상상을 했었다고 한다.  

리콰오슈의 소원은 한국 지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되었고, 이후 에스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만남이 성사되었다. 

3월 12일 콘서트 당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사회공헌팀의 안내로 대기실에 입장한 리콰오슈는 그토록 원했던 엑소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리콰오슈는 “상상만 했던 엑소와의 만남이 이루어진 게 아직도 꿈만 같다”며 “제 소원을 이루어 준 메이크어위시재단과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메이크어위시재단은 전 세계 50개국에서 백혈병과 소아암, 근육병 등 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 전문기관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