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9일, 오후 8시 홍대 브이홀에서 도원경 콘서트 '락 오브 블랙 스완' 열린다.:보건의료연합신문
광고
광고
로고

29일, 오후 8시 홍대 브이홀에서 도원경 콘서트 '락 오브 블랙 스완' 열린다.

박한수 | 기사입력 2017/12/19 [21:16]

29일, 오후 8시 홍대 브이홀에서 도원경 콘서트 '락 오브 블랙 스완' 열린다.

박한수 | 입력 : 2017/12/19 [21:16]

(보건의료연합신문=박한수) 도원경 콘서트 '락 오브 블랙 스완'은 오는 29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홍대 브이홀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다시 사랑한다면’ 콘서트에 이어 올해도 ‘락 오브 블랙 스완’ 으로 다양한 록 장르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하는 만큼 록의 열정이 강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지금까지 보여준 로커 도원경의 강한 모습은 물론이며 도원경의 색다른 매력도 볼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이 될 것이다. 


 도원경은 1993년 '성냥갑 속 내 젊음아'로 데뷔한 이후 1997년 3집 자유선언 '난 인형이 아니에요'와 2001년 4집 '다시 사랑한다면'이 공전의 히트를 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도원경은 여성 솔로 가수가 설 자리가 좁아진 현 가요계 현실에서도 앨범 발매 및 콘서트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꽃순이를 아시나요' 등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지난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도원경은 연예 공연 제작 기획사 DWK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다. 사업가로서는 물론이고 가수로서도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