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피부과의원, 방학맞이 청소년 위한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 실시

기자명: 조민경   날짜: 2018-07-27 (금) 23:15 2개월전 209

fc82d4cc20e0a2f40f96bcc6c65fd170_1532700919_763.jpg


(보건의료연합신문=조민경) 하남 미사지구 피부과 눈꽃피부과의원이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으로 방학기간 동안 여드름을 치료, 관리하고 싶은 청소년과 20대~30대를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 기간 동안 여드름을 빨리 없애는 방법을 찾아 피부과를 찾는 10대 청소년과 20대~30대 대학생, 취준생이 늘고 있다. 

사춘기에 남성호르몬의 증가로 청소년의 약 85%가 경험하는 좁쌀 여드름 또는 화농성 여드름은 제때 치료, 관리하지 않으면 성인 여드름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드름을 빨리 없애고 싶은 마음에 손으로 만지거나, 짜는 잘못된 관리는 여드름 색소침착이나 여드름 흉터로 남을 우려가 있다. 

여름에는 피지의 분비량이 늘어나고 땀이 많이 나, 여드름이 더 쉽게 발생하고 악화되기 쉬운 계절이다. 부작용 없이 여드름을 빨리 없애는 방법에 대해 하남 미사지구 피부과 눈꽃피부과의원의 최정휘 원장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확히 진단받고 내 피부 상태에 맞춘 전문적인 맞춤 치료와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결국 빠른 여드름 치료의 핵심은 근본적인 피부 질환의 치료와 함께 피부 관리가 병행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최 원장은 “’피부병은 못 고친다, 평생 달고 산다’ 또는 ‘레이저 받았는데 효과는 없고 부작용만 경험했다’는 말을 주변에서 한 번 정도는 들어보신 적 있을 것이다”며 “피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바탕이 되어야 적절한 치료법을 찾고, 좋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눈꽃피부과 의원의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 진단 정확도가 높다는 것으로 많은 동료 의사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피부과 질환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여드름, 흉터, 모공치료를 위한 레이저 의료 시술에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이다. 

내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받고 눈꽃피부과의원의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 흉터 치료 프로그램, 원데이 파워 잡티 치료, 모공 치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솔루션 중 나에게 가장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여드름 질환 치료와 여드름 피부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 결국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여드름 없애는 방법이다. 

한편 7월 초 하남 미사지구에 개원한 눈꽃피부과의원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모든 미용시술 10% 할인 행사 중이며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과 여드름 관리는 학생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