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모델로 한 사노피 '둘코화이버' TV 광고 방영

기자명: 박정민   날짜: 2019-01-10 (목) 22:27 7개월전 649
f90dea120ec4cb609ab54b3c74f87f8b_1547126575_1486.jpg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TV 광고

(보건의료연합신문=박정민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배우 진기주 모델의 TV 광고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둘코화이버는 2018년 11월에 유튜브를 통해 짧은 버전으로 선보였던 3편의 론칭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019년 1일부터 유튜브에서 새로운 범퍼 영상 3종을 공개함과 동시에 TV CF도 방영을 시작했다. 

둘코화이버 광고 영상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장을 케어할 수 있는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 속 주인공을 맡은 배우 진기주는 '씹는다'는 제품 특징을 직장상사, 메신저, 껌 등 친숙한 소재를 통해 표현하며 둘코화이버 구미로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 제품이다. 

젤리 형태로 전 연령층 모두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장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합성착색료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둘코화이버는 글로벌 유통업체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사과 맛과 망고 맛 총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2일부터 3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둘코화이버 TV광고 인증샷을 찍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둘코화이버 60구미 2상자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둘코화이버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둘코화이버 TV광고를 보고 둘코화이버의 주요 투인원 성분을 맞추는 퀴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맞히면 매주 3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둘코화이버 4구미를 4팩씩 증정할 예정이다.

최유리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팀장은 "이번 광고 컨텐츠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진기주의 이미지와 제품 특장점이 잘 어울려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생각한다"며 "바쁜 일상에도 건강한 장 관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젤리형태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한 번에 간편 섭취할 수 있는 둘코화이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