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03-16 234
(보건의료연합신문=김다이기자) 안녕하세요. 이번 경선룰에 중대한 문제점을 저와 김문수 지사 그리고 김진 위원 셋이 함께 제기한 바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중대한 문제점 하나는 경선 중반에 새 인물이 끼어들 수 있도록 허용한 것과 또 최종후보 결정을 백퍼센트 여론조사로만 하는것. 이것은 민주정당에서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그런 문제의 조항이었기 때문에 이것이 시정되지 않는한 경선을 거부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한바 있습니다.    오늘 등록 막바지에 당으로부터 이 두가지 조항을 전면 수정하겠다는 통보를 받…
02-23 529
  (보건의료연합신문=선미옥 기자) 용산구(구청장 성장현)가 오는 24, 28일 양일간 구청 5급 이상 간부공무원 56명을 대상으로 안전 체험교육을 실시한다.    대형 재난사고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도심에서 이를 컨트롤할 수 있는 구청 조직의 핵심 리더인 간부 공무원부터 안전의식과 재난 대처능력을 키워야 한다는 취지에서다.  교육 장소는 동작구 보라매공원 내 위치한 보라매 안전체험관이다. 간부 공무원들은 정해진 날짜에 공용차량을 이용, 체험관으로 이동하고 소방대원의 안내에…
02-23 376
(보건의료연합신문=최영주 기자) 지난 22일 오후 3시 30분 마포구청(구청장 박홍섭)에서 ‘故 안치범 의인 캠페인’으로 특별한 소화기 기증식이 열렸다. ◆ 마포구, 지난 22일 오후 ‘故 안치범 의인 캠페인’ 1,500대 소화기 기증식 개최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안전에 대한 의식 심어주기 위해 소화기에 문구 새겨 작년 9월 9일 오전 4시경, 불 속으로 뛰어 들어 이웃의 생명을 구하고 희생한 故 안치범씨의 의로운 행동은 우리사회에 깊은 감동을 주었으며 아직도 우리 가슴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다. …
02-23 396
(보건의료연합신문=최영주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쾌적한 가로경관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4월 초까지 가로수 가지치기 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로수는 도심 속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하는 요소이기도 하지만 생장으로 인해 건물이나 전선 등에 피해를 주기도 한다. 도심 가로수 가지치기는 수목의 생장 휴면기인 겨울철에 맞춰 진행하게 된다.  이번 작업대상은 당산로 등 47개 노선에 고압전선 근접 가로수와 교통표지판과 가로등을 가리고 있는 것, 이 외에도 가지치기가 필요한 가로수가 해당된다. 전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