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선진학교, 가을학기 편입생 입학설명회 개최

기자명: 김다이   날짜: 2018-06-14 (목) 19:08 5개월전 182


(보건의료연합신문=김다이 기자) 글로벌교육선교회가 설립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화 인가 대안학교인 글로벌선진학교가 2018년도 가을학기 편입생 원서접수 및 입학설명회를 6월 16일 개최한다.

 

2018학년도 가을학기 편입생 원서접수는 각 캠퍼스 별로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미국 펜실베니아 캠퍼스는 수시모집으로 진행된다. 음성과 문경 캠퍼스 모두 5월 28일부터 6월 28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1단계 서류 평가, 2단계 관찰 전형 캠프 순으로 진행되며 원서접수 지원 대상은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 그리고 고등학교 1학년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음성과 문경캠퍼스가 동일하게 6월 16일(토)에 개최될 예정이다. 편입생뿐만 아니라 학교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 학부모님들도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글로벌선진학교가 자랑하는 특별한 교육과정과 다양한 교과 및 비교과활동, 졸업생들의 국내대학을 비롯한 아시아, 미국, 유럽,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대학의 진학실적 등 학교 전반에 관한 내용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100억의 지구촌을 섬길 글로벌인재양성을 표방하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는 4차 산업혁명의 화두인 기술융합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융합교육을 이미 2017년 봄 학기부터 본격적으로 도입하여 STEAM 기반의 교육과정을 완성하였다. 음성과 문경캠퍼스, 미국 펜실베니아 캠퍼스, 세종캠퍼스(유·초등부) 교육의 특징은 학생 개개인이 지니고 있는 잠재력과 창의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이 편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