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코디, 대한민국 우수상품대상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수상

고객 사업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

기자명: 이계정   날짜: 2018-10-09 (화) 17:47 9일전 71
2b48e17379cb4ccf0baf71fbe19ce96a_1539074857_9629.jpg

(보건의료연합신문=이계정 기자) 2018 대한민국 우수상품대상 시상식이 지난 6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가운데 비즈코디 김명찬 대표가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비즈니스 코디네이터(Business Coordinator)’를 의미하는 비즈코디는 고객의 필요를 먼저 파악하고, 고객의 사업장으로 직접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즈코디는 계속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평균 3~6일 걸려 입금됐던 카드매출입금으로 인해 불가능했던 카드매출 정산을 PC 및 휴대폰에서 1초 정산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자동 정산프로그램을 통해 불가능했던 카드매출 정산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된 셈.

아울러 고객의 사업장에서 필요한 최고의 서비스를 대형 프랜차이즈 공동구매 방식 도입을 통해 중 소상공인 사업장의 고정비용을 줄일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명찬 대표는 “온, 오프라인 중 소상공인 대상 카드매출 정산 서비스 및 사업장의 고정비용을 줄일 수 있는 공동구매 마켓 서비스를 제공해 폐업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중 소상공인 사업장을 보다 더 안정적으로 사업 운영이 가능하도록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비즈코디는 고정비용을 절약 할 수 있는 카드매출 즉시입금 서비스, 온라인광고, 무인경비, 세무 기장형 앱 서비스, 노무관리, 화재보험, 식자재공급할인 등의 분야에서 굴지의 기업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비즈코디 이새별 본부장(마케팅 총괄이사)과 한국언론기자협회 최종옥 상임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