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비주얼 더한 밸런타인 한정 제품 제안

달콤한 핑크빛 무드 더한 시즌 케이크 ‘루비 초콜릿 무스’, ‘베리 블라썸 무스’ 등 출시

기자명: 곽중희   날짜: 2020-02-07 (금) 13:08 1개월전 230  


 

a9190766850920b6b83d449841e9a64c_1581048416_348.jpg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신메뉴를 출시했다)

 

 

(보건의료연합신문=곽중희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따스한 봄을 앞두고 발렌타이 기념 특별 신제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 판매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달콤한 비주얼을 더한 ‘한정 제품’들은 선물을 주고받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더욱 즐겁게 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4세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총 11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시즌 한정 판매 중이다.

 

대표 제품은 △루비 초콜릿 무스와 △베리 블라썸 무스다. 루비 초콜릿 무스는 핑크빛 루비 초콜릿 가나슈크림 사이사이에 국화 유자청으로 은은한 풍미를 더하고, 초코시트와 루비 초콜릿 산딸기무스를 레이어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베리 블라썸 무스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콤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핑크빛 무스케이크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화려한 컬러에 달콤하고 쫀득한 맛이 어우러진 △마카롱 에뻬 3종도 준비했다. 새콤달콤한 과일쨈과 부드러운 우유 버터크림이 곁들여진 ‘라즈베리 바닐라’, ’고흥 유자’와 프랑스산 생크림을 넣은 보성 녹차 크림에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가 어우러진 ‘보성 녹차 쇼콜라’ 등 마카롱 총 3종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연인 외에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즐기는 날로 자리 잡고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비주얼과 맛을 겸비한 투썸의 시즌 케이크와 디저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