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Line의 신제품, 투자 기회 창출로 주목

기자명: 이규진기자   날짜: 2020-10-26 (월) 02:37 1개월전 94  
ASICLine Inc.이 최근 출시한 채굴기 제품이 전 세계 암호화폐 투자자들로부터 발 빠르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FirstLine과 PowerBox는 현재 ASICLine 웹사이트(https://asicline.com)를 통해 판매 중인 5nm ASIC 채굴기로, 모든 암호화폐 채굴 애호가들이 지식과 전문성에 구애받지 않고 투자 기회를 창출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제작됐다. 이들 제품은 신속한 투자 수익 달성을 위해 빠른 속도의 해시레이트를 구현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더욱 긍정적인 사실은 FirstLine의 해시레이트가 비트코인 410TH/s, 라이트코인 60GH/s, 이더리움 8GH/s, 모네로 3MH/s이라는 것이다. PowerBox의 경우 비트코인 1250TH/s, 라이트코인 180GH/s, 이더리움 24GH/s, 모네로 9MH/s로 수치가 더 좋다. 이들 제품의 전력 소비량은 각각 650W, 1800W다.

마틴 뮐러(Martin Muller) ASICLine CEO는 “ASICLine은 일반인들도 암호화폐 채굴을 통해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에 나온 제품들은 해시레이트와 채굴 효율성이 뛰어나고 채굴과 관련해 지식이나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도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즘과 같은 혼란한 시기에 이처럼 투자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