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05-17 10
   (보건의료연합신문= 이지현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틴트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틴트밤 세트’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특별 선물 세트라는 게 베네피트 측의 설명이다.  베스트셀러인 틴트밤 4종 중 1가지 제품과 미니 꽃다발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
05-17 46
사진=에버랜드 홈페이지  (보건의료연합신문= 장윤실기자) 에버랜드가 장미의 달인 5월을 맞아 17일부터 6월 15일까지 장미축제를 연다.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에버랜드 장미축제의 이번 컨셉은 '사랑과 연애하기 좋은 데이트 성지'다. 2만㎡ 규모의 장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약 720종의 100만송이 장미를 곳곳에 꾸며놔 낭만을 자아낸다.  에버랜드는 이색적인 행사도 준비했다. 에버랜드는 이번 행사를 앞두고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와 함께 장미향을 개발했다. 이번 축제…
05-17 15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GS리테일이 16일 동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 테마파크 착공식에 대표주관사로 참석하고 지역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GS리테일은 단지 개발을 위해 2016년 오시리아 테마파크 PEV를 설립했다. 대표 주관사로 테마파크 조성사업의 총괄 사업을 관리한다. 사업금액 3780억원을 투자해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50만765㎡ 부지에 관광단지를 조성한다.테마파크는 명품 복합관광단지를 목표로 테마파크. 쇼핑몰, 루지 체험장, 호텔 등을 순차적으로 조성한다. 착공식과 함께 관광…
05-17 12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커피빈이 이롬과 손잡고 건강한 음료 문화 만들기를 진행한다.커피빈코리아는 건강솔루션기업 이롬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커피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음료와 제품을 개발하고, 신사업 발굴 및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 등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또한, 이롬과 함께 영양가 있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현재 커피빈은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를 통해서 하루에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
05-17 14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올리브영에서 성년의 날을 앞두고 인기 향수 할인 판매에 돌입했다.5월 성년의 날을 준비하는 고객 덕에 올리브영의 향수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일부터 16일까지 향수 매출을 전월 동기간과 비교한 결과 46%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겨냥해 오는 20일까지 주요 인기 향수를 최대 5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올들어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스몰 럭셔리’ 소비 트렌드와 …
05-17 12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오는 20일 성년의 날을 맞아 치킨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배민 스무살데이’를 진행한다.‘배민 스무살데이’는 올해 성년이 되는 모든 2000년생에게 치킨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마친 2000년생 고객이라면 누구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20일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날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20대의…
05-14 20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인구 구조가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수박에 대한 니즈가 변화하고 있다.국산 과일 중 가장 크고 무거운 과일인 수박은 10kg내외가 일반적인 사이즈로 3~4인 이상의 가족 구성에서 어울리는 크기다. 최근 1~2인 가구가 늘면서 일반 크기의 수박은 필요 이상의 큰 규격, 이동의 무거움, 수박 껍데기 처리 곤란 등의 이유로 소비자들이 수박에 대한 구매를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이에 유통업체는 수박 구매 포기자를 붙잡기 위해 1/8, 1/4 등의 조각 수박을 운영하고 있으나, 신선…
05-14 21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정통 그라니따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 음료다. 올해 출시한 ‘트로피칼 그라니따’는 구아바, 망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청포도키위그라니따’, ‘파인피치그라니따’, ‘패션애플망고그라니따’, ‘구아바오렌지그라니따’ 등이다.파스쿠찌는 신제품 그라니따 출시를 기…
05-14 20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하이트진로의 신제품 맥주 테라가 주문 폭증에 공급지연 현상이 일고 있다.하이트진로는 14일 청정라거 테라가 예상수요를 넘어선 인기로 물량공급에 차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전국 주류도매사에 신제품 ‘테라’의 공급지연 및 조기 정상화에 대한 안내문을 발송했다. 테라의 판매량은 지난 3월 21일 출시 후 50일 만에 130만 상자를 기록했다. 그 동안의 맥주 신제품 중 출시 초 최대 판매기록으로, 예상치를 뛰어넘는 역대급 판매량이다. 하이트, 맥스, 드라이피니시d 등…
05-14 37
(보건의료연합신문=박정민 기자) 꿈을 위해 도전하는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그 꿈에 부채질해줄 청춘특집기사 '청춘인사이드'를 기획했다. 청춘특집기사라는 타이틀에 맞게 기자도 맨땅에 헤딩했다. 배우지망생들이 본인의 프로필을 올려놓는 사이트를 보다 바른 청년 이미지의 강정우 군을 발견, 무작정 전화를 걸었다. 지난 13일 오후 1시, 서울 번화가의 한 카페에서 배우지망생 강정우를 만나 가볍고도 심도 있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Q. 험한 세상, 어떤 마음으로 인터뷰 나오셨나요?A. 갑자기 전화와서 인터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