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여름 여성 비즈니스룩 ‘드레이프 컬렉션’ 선봬

기자명: 김성혜   날짜: 2019-06-11 (화) 18:52 2개월전 66  

ed362d567a9757ff36fffe7a2d380798_1560246741_3297.jpg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여름 시즌 쿨비즈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컬렉션(Drape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은 차분하게 떨어지는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의 블라우스와 튜닉, 원피스 및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정장의 딱딱함 없이도 단정한 느낌을 선사해 격식 있는 비즈니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으며, 스타일링에 따라서는 편안한 데일리 룩으로도 내추럴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라우스 제품들은 ‘이지 케어’ 가공 처리로 따로 다림질 없이도 관리가 쉬운 것이 특징이며,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드레이프 V넥 블라우스’, 크루넥과 벨 라인 소매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드레이프 블라우스’ 등을 선보인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드레이프 프렌치 슬리브 튜닉’은 긴 기장의 치마나 바지와 함께 입으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린 앤 롱(lean & long)’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캐주얼로 착용하기 좋은 ‘드레이프 크루넥 티셔츠’도 선보이며, 특히 온라인 스토어 특별 상품으로 캐미솔 원피스, 미니 원피스, 쇼트 팬츠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이프 아이템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드레이프 컬렉션은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며 “특히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어스(Earth) 컬러부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색상까지 컬러 또한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