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신비아파트’ 키즈 캐리어 출시

기자명: 김성혜   날짜: 2019-07-09 (화) 19:04 14일전 65  

7d0399b7e335c14572186a433d432f98_1562666675_2477.jpg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키즈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아이 한 명에 가족 8명이 지갑을 연다는 ‘에잇 포켓’을 넘어 지인까지 합세한 ‘텐 포켓’ 현상으로 유아용품 관련 매출이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가족들이 증가하면서 아이들이 스스로 짐을 챙기고, 관리할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의 캐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이에 유아용품 전문 기업이 키즈 전용 캐리어를 출시하는 등 관련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키즈 캐리어를 선보인다.


신비아파트 캐리어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신비아파트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신비아파트의 주인공 신비의 즐거운 여행이라는 컨셉 아래 개성 넘치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캐리어로 탄생했다.


국내 최초 호러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영화, 뮤지컬,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로 제작될 정도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키즈 캐리어는 어린이들의 신장에 맞춘 50cm 높이의 디자인으로 기내 반입도 가능하며,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더블 휠을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캐리어를 끌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네이비 컬러의 캐리어에 신비, 강림, 하리 등 대표 캐릭터를 적용하고, 여행을 상징하는 아이템들을 컬러풀하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나만의 취향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캐리어로 꾸밀 수 있도록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데코 스티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늘 새로운 도전을 하는 브랜드로, 이번에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를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며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체 조건을 고려한 기능성에도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