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가격 인하

기자명: 김성혜   날짜: 2019-09-10 (화) 21:29 11일전 75  

d85992c0514a30b5bf45e517f4f4cda8_1568118541_9548.jpg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대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CORE)'가 추석을 맞아 핵심 기능은 유지하고 가격을 내렸다고 10일 밝혔다.

 

'팬텀Ⅱ 코어'는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총 16만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팬텀Ⅱ'의 일부 기능을 덜어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출시한 모델이다.

 

제품을 렌탈할 경우 팬텀Ⅱ보다 2만원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여기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월 렌탈료는 훨씬 저렴해진다.

 

해당 제품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등 건강 관리에 유용한 안마 기능은 그대로 적용하고 가격은 핵심 마사지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를 비롯해,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를 마사지하는 다차원 입체 'XD 안마 모듈'도 적용됐다.

 

무중력, 블루투스, 온열, 자동 슬라이딩, 자동체형인식 기능에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23가지가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들어서는 수면과 두뇌 피로 해소와 같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건강 관리 기능이 적용되면서 '안마의자'가 명절 효도선물은 물론, 부모님이 자녀와 손주에게 선물하는 품목으로도 각광 받는 추세"라며 "팬텀Ⅱ를 갖고 싶지만 가격 부담 때문에 구매를 주저하던 고객분들을 위해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이용빈도가 낮은 일부 기능을 뺀 경제적인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팬텀Ⅱ 코어가 팬텀Ⅱ의 명성을 이어가면서 안마의자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모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