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전국서 '다양한 연말 이벤트' 진행

기자명: 김성혜   날짜: 2019-12-23 (월) 17:59 1개월전 197  

48da44ceddf1c6575c940febca5ecb44_1577091578_036.jpg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충주, 설악밸리, 지리산하동, 서귀포) 및 베어스타운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연말 이벤트와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매직쇼, 플리마켓, 소원풍선 날리기, 윈터 와인앤다이닝 프로모션 등 지점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특별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전문 마술사가 펼치는 '어메이징 매직쇼'와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오는 31일 그랜드홀에서 선보인다.

'어메이징 매직쇼'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진 홀에서 아이들이 상상 속 마법사로 변신할 수 있는 키즈 전용 프로그램이다.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망풍선 날리기 이벤트'와 경자년 첫 일출을 맞이할 수 있는 '2020 오션뷰 일출제'를 진행한다.

소망풍선 날리기는 31일 오후 11시 30분부터 12시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한 해의 염원을 담은 LED 풍선을 하늘로 날려 보내는 이벤트다. 다음날 1월1일 오전 7시부터는 해돋이 명소로 손꼽히는 해변가든 앞 테라스에서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2020 오션뷰 일출제'를 진행한다.

또한, 1월4일까지 1층 로비에서 제주를 테마로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총 11개의 선물 아이템 중심으로 기획됐다. 제주 핸드메이드 소품, 제주 특산품 등이 준비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5시30부터 9시까지다.

베어스타운은 31일 오후 11시50분부터 설원이 펼쳐지는 스키장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원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소는 야외 푸드스퀘어 앞에서 진행되며, 2020년 새해의 소원을 담아 LED 풍선을 하늘 높이 날려볼 수 있는 행사다. LED 풍선은 오후 11시부터 푸드코트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스위스의 알프스 산장 분위기로 꾸며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에서 프라이빗 다이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와인앤다이닝 뷔페'를 선보인다.

레스토랑 입구에 들어서면 유럽의 겨울 음료로 알려진 '뱅쇼'를 비롯해 따뜻한 자몽차, 호박 식혜 등을 웰컴 음료로 제공한다. 라이브 섹션에는 셰프가 즉석에서 로스트 칠면조, 로스트 통 갈비 등을 카빙해 제공하며, 치즈 퐁듀와 그릴 야생 버섯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메뉴로 준비된 안심 스테이크는 고객 테이블로 직접 메뉴를 가져다 주는 ‘패싱 서비스’로 제공돼 풍성한 연말 파티의 만찬을 완성한다. 이와 함께 3종의 스페셜 와인(샴페인, 레드, 화이트)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색감의 달콤한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12월 31일에 ‘스페셜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셰프가 즉석에서 카빙하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부드러운 한방 소갈비찜, 장어 양념구이, 지리산 생 더덕구이 등 겨울철 원기 보충을 위한 다양한 보양식과 감기 예방에도 좋은 와인 ‘뱅쇼’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