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환절기 맞아 '모두의 보습' 프로모션 진행

기자명: 김성혜   날짜: 2020-01-31 (금) 17:58 5개월전 275  

97bdb92b7108bf899be8cd7c6b20e9b4_1580461076_7647.jpg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올리브영이 환절기를 앞두고 피부 보습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J 올리브영은 오는 2월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소진 시까지 인기 보습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모두의 보습'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최근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이른바 '모두의 보습' 아이템 인기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해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두드러졌던 '착한 성분' 트렌드가 바디용품 카테고리로 확대되면서, 올해에는 안전한 성분을 내세운 바디 보습 제품이 특히 각광받고 있다.
 
실제 올리브영이 지난 1월1일부터 1월 29일까지 바디 보습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인기 제품 TOP50 중 절반가량이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인 것으로 집계됐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등 얼굴과 바디를 구분하지 않고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도 특징이다.
 
'모두의 보습' 키트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보습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됐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또는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 크림 및 로션 등 올리브영에서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키트 디자인에는 드로잉 기반으로 생활 속 인물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나나' 작가의 그림으로 가족 콘셉트를 담았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시나나 작가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보습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모두의 보습' 주말 특가 행사도 펼친다. 오는 2월1일과 2일 양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 제품에 있어서도 성분이나 상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환절기를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피부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주요 보습 제품과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