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02-10 784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도예가 설숙영(C&S 갤러리 관장) 씨가 운영하는 C&S 갤러리 스튜디오의 '창립 C&S 도예 회원전'이 2월 5일부터 내달 4일까지 경기도 의왕시 C&S 갤러리 스튜디오에서에서 펼쳐진다.   C&S 갤러리 스트디오를 오픈하고 첫 번째 마련된 이번 회원전을 개최하는 '창립 C&S 도예 회원전'에는 그동안 C&S 갤러리 스튜디오에서 만든 다양한 감각의 도자기가 소개된다. 도예가 설숙영 …
02-03 513
(보건의료연합신문=이규진 기자) ‘화음의 절대지존’으로 손꼽히는 스윗소로우가 방영된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첫 무대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하며, 보컬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본격적인 경연에 앞서 선호도 조사를 위해 펼쳐진 첫 번째 무대에서 스윗소로우는 대표곡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을 선곡해 잔잔한 멜로디라인에 풍성한 화음을 더해 기존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새로운 편곡으로 마치 협주곡 연주와 같은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다. 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성진환 네 멤버의 목소리가 한층 한층 …
02-02 626
(보건의료연합신문=이규진 기자) 여배우 한예슬의 공항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배우 한예슬은  화보 촬영 차 파리로 출국하기 위하여 인천 공항에 모습을 보였다. 특히,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한예슬의 공항 패션은 이번에도 역시 화제가 되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예슬은 ‘올블랙’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블랙 코트와 블랙 스키니, 블랙 킬힐, 블랙 백 착용해 블랙 시크의 진수를 보여주었으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다.  한예슬은 올해 초 종영한 SBS 드라마 ‘미녀의 탄…
10-29 1836
  10월 30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환상’의 여주인공 노수람은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남편 곁을 한결같이 지키는 지고 지순한 아내 캐릭터와 병상에 누워있는 남편을 두고 불륜을 저지르는 팜므파탈의 치명적인 아내 캐릭터인 두 얼굴의 아내 역을 맡아 흡입력 있는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로 차세대 충무로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노수람은 2011년 미스그린코리아 진 출신으로 청순한 외모와 170cm의 큰 키,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며, ‘신민아’,’신세경’과 함께 ‘베이글녀’ 대열에 합류했다. MBC…
10-29 1716
  29일 김희선은 중국 첫 번째 토리버치 FSS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 차 중국 상해행 비행기에 올랐다. 특히 이번 행사에 한국대표 셀럽으로 초청받은 것으로 알려진 김희선은 여유 넘치는 미소로 공항에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공항에서 김희선은 토리버치의 풍성한 코요테 퍼가 특징인 캐주얼한 야상을 입었다. 여기에 보기만해도 고급스러운 오버 니 부츠를 매치해 남다른 비율을 자랑했다. 특히, 다이아몬드 퀼팅이 돋보이는 체인백을 포인트로 스타일링하여 모던한 한국대표 여배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김희선의 공항패션을 접…
10-28 2163
과거 신해철이 자신이 죽고나면 뜰 곡이라 말하곤 했던 '민물장어의 꿈' 이 그의 갑작스럽고 안타까운 사망과 함께 새롭게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01년 8월 발매된 '樂 and Rock' 에 수록되었던 곡이다. 신해철은 2010년 한 인터뷰에서 "내 팬이라면 누구나 알지만 뜨지 않은 어려운 노래다. 이 곡은 내가 죽으면 뜰 것이고 내 장례식장에서 울려 퍼질 곡이며 노래 가사는 내 묘비명이 될 것이다"라고 이 곡을 언급한 바 있었다.   ....좁…
10-18 523
열정의 물결, 이제 시작이다 당일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가 개최되었다.  23개 전 종목에 486명(선수 335명, 임원 119명, 본부임원 32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며, 선수들은 지난 2월부터 이천훈련원과 촌외 훈련장에서 수많은 땀방울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해왔다. 대한민국 선수단은 2002년 부산 대회에서 종합 2위, 2006년 쿠알라룸푸르 대회에서 종합 3위, 2010년 광저우 대회에서 종합 3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는 종합 2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