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새책, 세계적인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 권위자 폴 매케나가 쓴 <영원히 날씬할 방법을 찾고 있어>

박한수 | 기사입력 2024/05/29 [06:30]

새책, 세계적인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 권위자 폴 매케나가 쓴 <영원히 날씬할 방법을 찾고 있어>

박한수 | 입력 : 2024/05/29 [06:30]

 

▲책-영원히 날씬할 방법을 찾고 있어

 

당신의 다이어트는 안녕하십니까? 열심히 운동하고 식욕이 더 돌아서 오히려 더 많이 먹지 않았나. 식단 조절하다 요요현상이 오지는 않았나. 언제까지 칼로리와 영양분을 따져가며 유행을 따라할 건가. 

 

건강하게 원하는 것을 먹고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 있을까? 천성적으로 날씬한 사람들의 식습관은 식사를 아주 천천히 한다는 점이다. 이것이 가장 간단한 체중 감량 시스템이다. 식단관리, 운동, 특정 규칙 없이 저절로 체중을 줄이는 방법이다. 

 

화제의 책 <영원히 날씬할 방법을 찾고 있어>는 2005년 최초 출간 후 지난 20년 동안 35개 언어, 37번의 개정판을 내 무려 500만 부 이상 판매된 책이다. 

 

내용대로 미국, 영국 TV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제작 방송해 전 세계 43개국에서 프로그램, 라이브, 세미나 등에 7억 명 이상 참여하거나 시청해 효과가 검증되었다.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음식을 향한 끝없는 욕구를 없앨 수 있는 마음수련법을 배운다.

 

공황장애, 흡연중독이나 불면증에서 탈출하게 도운 세계적인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 권위자이며, 영국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인 폴 매케나가 썼다. 그는 30년 이상 체중감량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사람이기도하다. 편저자는 서진이다.

 

저자는 네 가지 황금률을 제시한다. 이는 진심과 정성을 다하여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훈련이다. 1. 배가 고프면 먹을 것, 2. 먹고 싶은 걸 찾아 먹을 것, 3. 한 입 한 입 음미하며 먹을 것, 4. 배가 부르면 즉시 식사를 중단하고 배가 고프면 언제든 먹을 것.

 

한 입 한 입, 온전히 즐기기만 하면 언제든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맛을 음미하고 한 입 한 입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놀라운 식재료의 질감과 감각을 천천히 즐기라는 뜻이다.

 

책에는 각 장 뒷부분마다 자주 묻는 질문과 적게는 20Kg에서 무려 100kg 성공한 사람들의 사연을 자세히 소개한다. 

 

최면 요법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저자가 만든 두 가지 최면기법을 한국어 녹음화일로 함께 제공했다. QR코드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반복해 들으면 된다. 단 절대 운전 중일 때나 어떤 일을 하고 있을 때 들어서는 안된다고 경고한다. 

 

배가 고프지 않는데도 입 안에 음식을 밀어넣는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자기 자신을 정상궤도로 돌려 제대로 붙잡을 수 있게 무의식이 생겨난다. 이를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NLP, Neuro-Linguistic Programming)이라고 한다. 

 

식욕에 대한 갈망을 줄이고, 개인의 의지 만으로는 안되는 자신의 마음상태를 제거할 수 있는 상세한 태핑요법도 함께 담겼다. 부록으로 30일 체중 감량 성공 다이어리가 있다.

 

책에서 저자는 움직이기만 해도 모두 운동이라고 말한다. 운동이란 움직이는 모든 행동이다. 다이어트가 신진대사며 이는 움직임이요 그것이 운동이라고 가장 간명하게 정의한다.

 

'5,000년의 부', '부의 기본기', '불멸의 지혜', '돈의 속성' 등 스노우폭스북스의 세기의 책들 20선 천년의 지혜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출간이다. 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스노우폭스북스 로 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